티스토리 뷰

건물 소유자 / 관리자를 위한 주차관리 솔루션

기존에 건물을 소유하고 있거나 건물 전체를 관리중인 분께서는 주차관리 비용을 각 층마다 균등하게 또는 대략적인 계산으로 청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계산을 하게 되면 건물 입주자의 불만으로 인해 관리에 큰 스트레스가 생깁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파킹몬스터에서는 자체 개발한 POS를 통해서 입주자 마다 독립된 주차 데이터를 기록하여 비용을 분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3곳의 중대형 빌딩에서 주차관리솔루션을 이용중이며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킹몬스터 주차관리 POS를 이용하면 각 층별 주차이용차량의 데이터를 집계합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 빌딩 주차관리 비용을 총 300만으로 책정하고 총 300대의 차량이 주차장을 이용했다면 아래의 표와 같이 각 층별 합리적인 분담 관리비 청구가 가능해집니다.


실제 견적에는 아래의 표처럼 방문 고객에게 약간의 주차비용을 부과하여 장시간 주차를 방지하고 더욱 많은 방문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견적을 제시합니다. 그리고 빌딩 관리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차감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 스트레스 해결사 파킹몬스터는 빌딩 주차관리 업무는 물론, 주차 정산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빌딩 주차관리 솔루션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는 바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parkingmon.com

주식회사 헬로우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