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킹몬스터 주차 전용 POS

파킹몬스터와 다른 발렛파킹 기업의 가장 큰 차별점은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개발팀이 있다는 점입니다.
파킹몬은 그동안 고객을 위해 더 효율적이고 도움이 되는 방법을 연구해 왔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그 중에서 태블릿PC를 이용한 주차 전용 POS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차장을 방문하면 이렇게 생긴 금전등록기로 주차권 발행하고 결제하는 것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전등록기는 가격이 비싸고, 조작이 어렵고, 주차권의 내용 변경이 쉽지 않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킹몬스터는 이런 금전등록기의 단점을 보완하고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민을 시작했고

많은 고민 끝에 파킹몬스터 주차 전용 POS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제, 파킹몬 주차 전용 POS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쉬운 조작

파킹몬 주차 전용 POS는 태블릿PC 앱의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이용하듯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관리자 모드

파킹몬 주차 전용 POS는 단순히 주차권을 발행만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관리자 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컴퓨터와 스마트폰으로 주차현황에 대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매장이 함께 있는 빌딩의 경우 각 층, 각 매장별 방문 차량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어 좋습니다.


3. 정기 업데이트

기존 금전등록기는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면 또 다시 비싼 값을 지불하고 기계를 사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파킹몬 주차 전용 POS는 소프트웨어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더라도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파킹몬스터는 주차 전용 POS를 주차장 뿐만 아니라 발렛파킹에도 도입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킹몬스터의 서비스에 대해 더욱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세요.


http://parkingmon.com



#주차장POS #주차장포스 #주차포스 #주차POS

#주차장금전등록기 #금전등록기 #주차장프로그램

#주차프로그램 #주차앱 #헬로우카


주식회사 헬로우카



댓글